top of page

한인식당 & 식료품

밀워키 주변의 한인식당 및 식료품점에 관한 정보입니다.

 밀워키 내에는 대형 한국 식료품점이 없습니다. 한국 식료품을 사기위해서는 시카고로 가셔야 하는데 Assi PlazaH-mart 는 시카고 북부 suburb에 있으며 자동차로 약 1시간 10분~20분정도 운전하시면 됩니다.  좀 더 남쪽으로 가면 중부마​켓 이란 곳도 있는데 차가 막히지 않는다면 약 1시간 30분~40분 정도 걸립니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중부마켓이 Assi나 H-mart에 비해 좀 더 싼 편입니다. 하지만 주차 공간이 비좁아 바쁜 시간에는 주차에 좀 애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밀워키 남쪽의 27th Street에 있는 Pacific Produce라는 Asian market이 있는데 이곳에서 쌀, 라면, 만두, 떡국떡, 한국 과자등 꽤많은 한국 식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Assi나 H-mart에 비해서 비싼 편도 아닙니다. 한국 식품이외에 다른 과일, 채소, 미국 음식등은Super Wal-mart, Pick N Save, Sam’s Club 등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식당은 두 군데가 있는데 다운타운 근처에 Maru Korean Restaurant와 Stone Korean Bowl Restaurant가 있습니다. 좀 더 많은식당을 원하시면 Assi나 H-mart근처로 가시면 많은 한국 식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곳 근처에 많은 한국 미용실도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