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KBCM

Weekly KBCM
Home > 주간KBCM

2019년 9월 29일 주일예배

가물었던 밀워키의 여름은 온데간데 없고 초가을 비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궂은 날씨에서도 성도님들은 예배당에 모여 하나님께 거룩한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대섭 담임목사님께서는 "건강한 자존감으로 자유하라"라는 제목으로 예레미야 1장 4-10절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내 안에 주님의 사랑이 가득 넘쳐 하나님을 사랑하고 나를 사랑하고 나의 이웃을 사랑하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또한 오늘은 지난 5년간 최선으로 교회와 성도님들을 섬기셨던 곽태준형제 노하림자매님께서 Postdoc과정으로 뉴욕주로 떠나시기 전 마지막 예배를 드리셨습니다. 성도님과 그 가정의 앞날에 지금처럼 하나님의 축복하심이 가득하시길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2019년 9월 22일 주일예배

여름 내내 가물었던 위스콘신은 가을이 되어서야 갑자기 비를 쏟아냅니다. 어제부터 비가 이어졌지만 성도님들은 한마음으로 예배당에 나와 주님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대섭 담임목사님께서는 지난주에 이어 내적치유에 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마태복음 18장 21-35절 말씀을. "용서로 자유하기'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우리가 주님께 받은 그 큰 은혜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를 다시한번 깨닫고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 은혜로 말미암아 용서하고 치유하는 성도님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2019년 9월 15일 주일 예배

완연한 가을날씨를 보이는 9월 중순입니다. 오늘은 이대섭 목사님께서 "마음의 치유 - 진리로 자유케 하리라" 라는 제목으로 요한복음 8장 32절, 10장 10절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혼의 상처를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치유하심으로 새롭게 거듭나길 소망합니다.

2019년 9월 8일 주일 예배

오늘은 이대섭 담임목사님께서 "승리하기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출애굽기 17장 8-16절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모세는 아말렉 족속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하여 하나님께 기도하러 산으로 올라갔고 아론과 훌은 모세를 도와 주께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우리가 연합하여 영적 예배와 기도를 멈추지 않고 세상의 삶에서 승리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일학교를 졸업하고 1부 예배로 편입되는 청년들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이 청년들의 삶을 하나님께서 인도하여주시고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쓰임받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가 끝난 후에는 김달인형제님 오수진자매님의 차남 김태오군의 첫 주일예배를 환영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완연한 초가을 날씨에 아이들은 마냥 신났습니다.

2019년 9월 1일 주일예배

오늘은 최병찬 부목사님께서 "탕자의 예배"라는 제목으로 누가복음 15장 11~24절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아버지의 유산을 탕진하고 돌아왔던 둘째아들을 두팔벌려 입을 맞추며 잔치로 아들을 맞이했던 아버지의 마음이 바로 하나님이 우리를 보고 계시는 마음이라 믿습니다. 보잘것 없는 우리를 아들의 목숨값만큼 사랑하신 하나님을 우리의 아비로 부르게 해주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Recent Posts
Archive

© 2018 by Korean Baptist Church of Milwaukee

 11840 W Layton Ave, Greenfield, WI 53228

Tel. (414) 529-1811

주께 감사해요 - 밀워키침례교회 찬양팀
00:00 / 00:00